.. 그래도 계속 지켜볼 겁니다~ ♪♬

110711 기획특집 대장부들 (with 차승원)

http://121.254.133.252/podcast/date/date_20110711.mp3

띵똥~~~

이미지: ybrocks

~.~

1문1답

Q: 군대간 현빈의 빈자리를 차승원이 채웠다는 평이 있다..? 혹시 숙쓰러웠어요?

A: 이리저리 끼워 맞추네요..

함부로 판다하고.. 결정적인얘기를 하지마라~ 나는 잘 안 쉬는데 8개월정도 쉰 적이 있다. 그 땐 발전이 없었다. 충전이 되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가 없어지더라. 나는 뭔가를 하면서 찾아가는 체질이다.

Q: 차승원이 MC계에 계속 남아있었다면 강호동과 유재석 힘들어졌을 거다?

A: 아니오.. (예전에 SBS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할때) 유재석씨 타이어가 펑크나서 두시간 정도 늦게 와 잠시 MC를 본 적 있었다..유재석이 없는 두 시간동안 정말 아비규환이었다. 윤종신, 김수로까지 입담 좋은 사람들이 많았지만 전혀 정리가 되지 않더라. 2시간이 지나고 유재석이 딱 도착하자마자 모든 상황이 다 정리됐고 그 때 유재석씨 능력이 출중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MC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더라~

Q: ‘최고의 사랑’에 나왔던 ‘극복~’이라는 대사를 다른 말투로 100번 이상 연습한것같다..?

A: 아니오. ‘최고의 사랑’은 대사를 하면서 독백 부분이 많아서 처음에 보고 정말 당황했다. 이런 대사가 혼잣말이라니? ‘감자, 너는 카레의 재료일 뿐이야. 어쩌자고 여기에 들어온거야. 널 요리로 만들어주겠어’ 이런 걸 어떻게 하라는 것이냐. 처음에 적잖이 당황했다. 하지만 내 연기 모토가 ‘정극은 희극 같이, 희극은 정극 같이’다. 원래 혼잣말을 하진 않지만 희극 하듯 임했다.

Q: 차승원 하면 코믹 연기를 떠올리지만 진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도 많이 했다. (‘북’경의남쪽! ㅋㅋ) 그중 하나는 초대박 날 줄 알았나?

A: 네~

‘아테나’가.. 완전이..  지금 드라마(최고의 사랑)보다 훨씬 잘될 줄 알았다.. 그정도의 투자에 비해서는 안된 편..  우리나라에서 첩보물을 한다는 것이 위험한거죠… 미국이나 유럽과 달리 우리나라는 영토가 좁은데 턱시도 입고 옥상에 뭘 하겠다는 것이냐. 어딜 줄을타? 어디날아다니겠냐? 5층에서? .. 무리수다. 그것 무겁다고..! ㅋㅋ신호도 금방 걸린다. ㅋㅋㅋ 우리나라는 시내에 특이한 사람이 나타나면 금방 눈에 띈다. 시선이 집중된다. 그런 곳에서 첩보물이라니 현실성이 없다.

내가 맡은 악역의 본거지가 한강 위였다. 악행이 걸리면 어디로 도망가냐. 지하 밖에 없다.

내가 맡은 역할이 앉아서 사람들 잡아 오는 역할 뿐이었다… 이렇게 반복하고 재미가 없는거야… 연기하면서 창피한 거 알아요? 모르죠 그거?! ㅜㅜ

Q: ‘나 쓰쓰로 거울 속에 나를 보고…  주 2회 이상 멋지다고 생각한다’?

A: 그렇죠 이것뭐.. 주 2회만 되겠습니까? 하루에도 여러 번이다… 으하하하핫!! ㅡㅡ;

Q: 예전에 한 tv프로그램에 나와서 연기를 즐기지 못한다고 말했는데 정말 연기를 즐기는 순간은 62세 쯤에나 올 것 같다?

A: 아니오… 늘 어렵다. 열심히만 해서는 안되니까 조금 더 잘하려고 하는 것 뿐이다. 중요한 촬영을 앞둔 전날은 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대외적인 이미지는 설렁설렁하는 이미지이지만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연기하는 스타일이다.

현장의 리듬감에 잘 맞추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저는 아직까지 그렇게 못하니까.. 잘 못해서 그런거예요..

선천적인 재능, 천부적인 재능은 믿지 않는다. 정말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사람이 있냐?

(노력이 중요한 거다~ 아자홧이팅!)

– 노력하자!

Leave a Reply

